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걱정 대처에 도움이 되는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날아라딴지의제왕 2020. 6. 3. 19:19

본문


걱정 대처에 도움이 되는 조언



개인이 불안감에 시달리는 것은 점점 더 흔한 일이다.


당신의 불안이 완전히 날아간 공황 발작인지 아니면 단지 일반적인 불안의 만성적인 상태인지에 상관없이, 당신의 상태에 대항하여 지불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전술이 존재한다.


이 기사에서는 긴장을 풀고 내면의 평온함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매일 스트레스를 관리한다.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면 불안감도 커진다.


어떤 일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하고 자신의 책임에서 벗어나도록 하라.


또한, 매일 일정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음악은 걱정을 덜어주는 데 정말 좋다.


다음에 여러분이 불안감 발작이 한창인 자신을 발견했을 때 여러분이 즐기는 음악을 틀도록 해보라.


리듬과 비트에 집중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불안으로부터 여러분을 산만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에게 스트레스였던 것을 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정신을 집중하는 것은 정말로 불안감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은 종종 당신의 정상적인 호흡 패턴을 방해하고 당신의 호흡에 특정한 패턴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통제력을 되찾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숨을 깊게 들이마실 때 자신에게 부드럽게 세고, 몸의 이완이 흐르도록 하는 데 집중하라.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호흡 조절을 연습할 수 있도록 조용한 곳을 골라라.




믿을 수 있는 친구와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에 대해 의논하고, 그것보다 더 나쁘게 말하도록 하라.


일단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염려를 이야기하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근거 없는 것인지 깨닫고 사물을 다른 시각으로 보게 될 것이다.




웃음은 만병통치약이라는 생각이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명제지만, 불안감에 시달린다면 자신에게 완벽한 치료법이 될 수 있다.


훌륭한 치료를 위해,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하는 책을 읽거나, 여러분을 웃기기 시작할 재미있는 친구에게 연락하라.




당신의 불안감을 치료하기 위해 아미노산 치료를 고려하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식단이 핵심 영양소가 부족하면 그들의 몸이 충분한 세로토닌을 생산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아차린다.


Mood Cure는 불안감을 완화하거나 치유할 수 있는 보완책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책들 중 하나이다.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호흡을 감시하라.


이 기간 동안 호흡은 정말 불규칙하고 어려워질 수 있다.


불안을 다룰 때는 제대로 숨쉬는 것을 기억하기 어렵다.


그러나 인체는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적절한 양의 물, 음식, 산소를 필요로 한다.


불안 발작을 겪을 때는 호흡에 집중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면서 이런 종류의 생각을 끄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것들을 일기에 써보아라.


감정을 종이에 적는 데 몇 분 정도 시간을 들이면 걱정을 덜고 가슴에서 벗어날 수 있어 잠이 들 수 있다.


필요한 만큼 자주 일기를 쓰세요.




당신의 문제와 관심사에 대해 의논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당신의 문제를 말할 친구, 가족, 심지어 전문직 종사자를 갖는 것은 도움이 된다.


토론을 통해 불안감을 줄이고 일상의 정서적 균형을 높이는 여러 가지 혜택을 발견하게 된다.




당신의 스트레스에 기여하는 모든 것을 나열할 시간을 내라.


당신이 바꿀 수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분리해라.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로 당신 자신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멈추도록 노력하라.




최선을 다해서 현재에 머물러라.


불안한 사람들은 과거나 미래를 지나치게 중시하고, 현재의 기쁨을 놓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당신을 걱정하게 하고 압도하게 할 것이고 그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당면한 일에만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그렇게 하면 불안감을 감당할 수 있는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다.




불안이 당신을 소모할 것 같은 위협을 느낄 때, 산만함으로 자신을 둘러싸라.


재미있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여러분의 하루를 신나는 활동으로 채우도록 노력하라.


정신을 산만하게 하고 바쁘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걱정거리를 너무 많이 사는 것을 돕는다.




여러분은 불안이 삶에서 많은 사람들을 괴롭힌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불안감을 없애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고 안심하십시오.


불안이 생활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그러나 여기서 제공되는 팁은 스스로 몇 가지 점진적인 발전을 의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