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런 훌륭한 전략으로 담배를 끊을 수 있을 겁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날아라딴지의제왕 2020. 6. 3. 19:19

본문


이런 훌륭한 전략으로 담배를 끊을 수 있을 겁니다.




니코틴 의존성은 매우 강력하고,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 중 한 명이라면, 이 기사는 당신이 자유를 찾는데 도움을 줄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가장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조언을 적용하라.




지원 단체는 당신이 금연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신이 있는 곳에 있었던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자신이 겪고 있는 감정적, 육체적 도전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그만두거나 당신과 같은 일을 겪은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그들만의 조언과 조언을 해줄 수 있다.


가까운 곳에 지원 그룹을 찾으려면 해당 지역의 교회, 레크리에이션 센터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에 문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울 필요가 있다고 느낀다면, 먼저 그 행동을 연기하도록 노력하라.


산책을 한 후에, 또는 큰 물 한 잔을 마신 후에 담배를 피울 수 있다고 자신에게 말해 보라.


행동을 지연시킴으로써, 결국 그 담배를 원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결국 담배에 굴복한다고 해도 적어도 그날의 담배를 한 두 개 덜 피웠을 것이다.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나쁜 습관을 버리고 더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지고 움직이려는 여러분의 욕구를 거의 확실히 지지할 것이다.


지원이 필요하지만 그들이 판단력이 있다면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하라.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처음에는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고 싶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 때 정확히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만두는 것은 어렵지만, 친구들과 가족의 후원이 있다면 조금 더 수월해질 수 있을 것이다.




욕망이 당신을 압도하지 않는 한 담배를 포기할 수 없다면, 잇몸이나 패치 같은 니코틴 대체 제품을 사용해 보라.


이러한 치료법은 체내에 소량의 니코틴을 보충하여 당신이 그만두는 동안 금단 증상에 도움을 줌으로써 효과가 있다.




담배를 갈망하게 만드는 방아쇠를 피하는 것이 완전히 끊는 데 핵심이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방아쇠가 운전 중 흡연, 식사의 끝, 또는 운전 중이라면, 그것들을 대체할 담배의 대안을 찾도록 노력하라.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는 동안 흡연 대신 다른 활동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담배에 대한 갈망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릴 것이다.




담배를 끊는 첫걸음은 대의를 위해 자신을 헌신하는 능력이다.


올바른 마음가짐이 없거나 너무 쉽게 포기해 그만두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애초에 그만두고 싶었던 모든 이유를 생각해 보면 계속 헌신할 수 있다.




담배를 끊을 생각이 있을 때, 의사를 만나기로 약속을 잡아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이전에 몰랐던 자원을 그만두는 것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의사가 그것이 당신에게 가장 이익이 된다고 믿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노력에 도움이 되는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흡연 습관을 버리십시오.


간접흡연은 당신의 가정에 해로울 수 있다.


담배를 끊으면 사랑하는 사람의 삶에서 간접흡연을 없애는 것이다.


그만두면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좋아질 것이다.




당신이 담배를 끊은 후 첫 주는 확실히 최악의 단계가 될 것이다.


당신의 몸은 당신이 처음 이틀 동안 들이마신 니코틴의 대부분을 흘릴 것이다.


처음 이틀이 지나면 대부분 심리적 갈망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러한 증상들은 다루기 쉽지 않지만, 초기 니코틴 금단만큼 나쁜 것은 없다.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늘 끊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그만둘 것이라고 말하는데, 그 날짜가 오면 끝까지 따라가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오늘 그만두면, 당신은 즉시 암이나 다른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질병에 걸릴 위험을 낮추게 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가족이 간접흡연에 희생되는 것을 막아서, 그만두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해진다.




이 충고는 당신에게 일상생활에서 담배를 없애기 시작할 수 있는 견고한 기초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니코틴과 담배로부터 자유를 얻을 자격이 있다.


이 버릇을 없앨 기회를 자신에게 주어라.


당신의 건강과 전반적인 행복은 당신이 그만두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